커뮤니티

여름철에 옷감이 상하지 않게 빨래를 잘하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32회 작성일 22-05-19 10:25

본문

안녕하세요. 가마디스크 신규웹하드 순위에서 무더운 여름철에 옷감에  따라서 색이 변색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경우에 몇가지 팁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상의와 하의는 따로 세탁기에 돌리는것이 버맟잠님 좋답니다. 얇은 옷감이 많은 여름옷은 빨랫감흔밡차도 이 많을때 상의와 하의로 구분하고 대체적으로살샃캁해 하의의 길이와 두께감으로 얇은 상의를 손상하앍탓 시킬수가 있답니다.

때를 잘 빠지게 하기위한대맍잤을 온도는 30~40도로 여름옷은 짧은 시간에 세탁잘밣찾무 해야 합니다.

물의 온도가 낮거나 높으면 얇은월삯칾망 옷감에 영향을 줄수 있으니 미즈근한 물을트앖탎 사용하는것이 좋답니다. 

날씨가 습한 여름철해말자버 에는 빨래바구니와 옷장에서도 퀴퀴한 냄새가랗밗챁에 남아 있을때에 곰팡이 방지와 냄새를 잡는제샃칼놀 베이킹소다를 뿌려주는것이 좋답니다.

최앇탅 여름옷의 소재는 대부분이 '면' 이므로 때문에가막잓서 색이 잘 빠지게 되는데 이때에 소금을 넣은도밗참맡 물에 20~30분 담궈 놓으면 물빠짐을 줄여살삿칶짚 줄수가 있답니다.

냄새와 습기를 제거하기위해링앆탖 베이킹소다도 냄새와 습기제거에 효과적이살맒잖걸 지만 집에 베이킹소다가 없다면 향초, 커피몪밢찵사 찌꺼지, 숯, 신문지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작삹칹제 세제를 많이 넣는다고 빨래가 깨끗하게 되는자앛탍 것은 아니랍니다. 모든지 적당량만 쓰는 대신죄맡잟길 헹궁을 할때에 섬유유연제를 넣어서 냄새를생밡찵곡 없앨수 있습니다.

색상별로 옷감별로 빨래하는생삮캂제 것도 좋지만 세탁망, 먼지거름망, 세탁볼을이앜탏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없다면 빈 요구르트가맔잛면 병을 넣고 돌리면 엉킴없이 빨래를 할 수가도밚찼도 있습니다. 빨래를 널때에는 긴옷, 짧은옷, 녹산카든 긴옷, 짧은 옷 순서대로 건조대에 널어줍니다.

하앖탁 그럼 공기의 순환을 도와서 빨래가 빨리 섭맜잢을 마르며 밀폐된 곳이 아닌 통풍이 잘되는곳에책밗찾맡 말려주어야 좋답니다.ty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gamasoft.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